단편영화
마감
단편영화 <도마뱀>에 출연하실 주연 여자 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마감 / 24-07-29 마감
공고 작성일 24-07-29
작품 소개
작품 카테고리
단편영화
작품명
도마뱀
제작사
스스로넷
감독
조예슬
캐스팅 및 촬영 정보
공고 모집 마감일
2024-07-29
캐스팅 담당자
조연출 변유림
촬영 기간
2024-8-16 ~ 2024-8-17
촬영 지역
서울
출연 회차
2
출연료
페이 : 8만원 ~ 8만원
상세 내용
안녕하세요 저희는 스스로넷 청소년영화제작전문그룹 <도마뱀> 팀입니다. 단편영화 <도마뱀>에 출연하실 '미루 역'과 '희우 역'의 10대~20대 초반 여성 두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제목] 도마뱀 [장르] 학원물, 퀴어물, 성장물 [로그라인] 회피성을 지닌 미루와 그런 미루로 인해 상처받는 희우의 우정과 사랑 그 사이의 이야기 [기획의도] 도마뱀은 자신이 위험하다고 느낀 순간에 자신의 꼬리를 끊어낸다. 단 한 번 밖에 끊어낼 수 없는 꼬리. 도마뱀은 이를 후회할 지도 모른다. 영화 속 등장인물 미루는 이러한 도마뱀의 특징을 안팎으로 많이 닮아있다. 관객은 미루의 회피형 성격이 또 다른 주인공 희우에게 큰 상처를 입히는 것을 보면서 각자의 회피적 성향이 이제껏 다른 이들에게 얼마나 큰 상처를 입혔는지 회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모집배역] 희우(1n/여): - 내면의 상처 때문에 자신에게 다가오던 희우가 살짝 불편했지만, 결국 마음의 문을 열고 희우와 친해진다. 그러나 평소 가지고 있던 회피형 성격으로 인해 희우에게 상처를 주게 되고, 그런 자신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 10대후반~20대 초반 학생역, 도마뱀 만질 수 있는 사람 선호 미루(1n/여): - 미루와 처음 만났을때부터 미루에게 관심을 가졌던 인물이며, 그토록 친해지고 싶어했던 미루와 친해졌지만 미루의 회피형 성격 때문에 상처를 받게 된다. - 10대 후반~20대 초반 학생역, 도마뱀 만질 수 있는 사람, 도마뱀 닮은 사람 선호 ** 본 영화는 미루와 희우의 관계를 통해 청소년 시기의 복잡한 감정과 동성 간의 사랑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로케이션] 서울 [출연료] 한 회차당 8만원 [촬영일정] 8월 17일(토)~8월 18일(일) 총 2회차 촬영입니다 [지원방법] - 이메일 지원(gaoridaa35@gmail.com) -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메일 제목은 [도마뱀/지원 배역 이름/성함/나이/전화번호]로 부탁드립니다. ex) [도마뱀/미루/변유림/23/01012345678] [지원기간] ~ 7월 29일(월) 23시 59분 [향후 일정] 7월 30일(화) 오디션 리딩 및 동선 리허설 8월 1일(목), 8월 7일(수) 예정 보내주신 메일을 감사한 마음으로 모두 확인하나,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회신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파일
등록된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모집 배역 및 지원하기
미루(주연)
성별
여성
모집 나이
17세 ~ 26세
- 내면의 상처 때문에 자신에게 다가오던 희우가 살짝 불편했지만, 결국 마음의 문을 열고 희우와 친해진다. 그러나 평소 가지고 있던 회피형 성격으로 인해 희우에게 상처를 주게 되고, 그런 자신에게서 벗어나고 싶어한다. - 10대후반~20대 초반 학생역, 도마뱀 만질 수 있는 사람 선호
배역 지원 시 추가 자료
지원에 필요한 추가자료가 없습니다.
희우(주연)
성별
여성
모집 나이
17세 ~ 26세
- 미루와 처음 만났을때부터 미루에게 관심을 가졌던 인물이며, 그토록 친해지고 싶어했던 미루와 친해졌지만 미루의 회피형 성격 때문에 상처를 받게 된다. - 10대 후반~20대 초반 학생역, 도마뱀 만질 수 있는 사람, 도마뱀 닮은 사람 선호
배역 지원 시 추가 자료
지원에 필요한 추가자료가 없습니다.
•
캐스팅을 악용한 각종 불법 행위는 민·형사법상 처벌될 수 있고, (주)플필은 해당 사건 발생 시 수사기관에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
회원들로부터 반복적인 삭제 요청/신고가 접수되면 해당 공고는 심의 후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