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진행중
단편영화 <불현듯, 우리>에 출연하실 20대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D-3 / 25-04-06 마감
공고 작성일 25-04-01
작품 소개
작품 카테고리
단편영화
작품명
불현듯, 우리
제작사
키위크루(KIWI CREW)
감독
정승리
캐스팅 및 촬영 정보
공고 모집 마감일
2025-04-06
캐스팅 담당자
정우현
촬영 기간
5월 3일~5월 6일
촬영 지역
경기 , 서울
출연 회차
2회차
출연료
페이 : 15만원 ~
상세 내용
🥝[배우 모집 공고]🥝 - 안녕하세요. 영상연합동아리 키위크루에서 단편영화 <불현듯, 우리>에 출연하실 20대 여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설명] - 작품명 : 불현듯, 우리 - 형식 : 단편영화 - 장르 : 로맨스, 멜로 - 러닝타임 : 20분~30분 - 시놉시스 :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우리는 매일 같은 공간에서 마주치지만, 서로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한 채 살아간다. 그러나 어느 날, 스쳐 지나기만 했던 그 사람이 특별한 존재로 다가오는 순간이 찾아온다. 우연이 필연이 되는 그 순간, 익숙했던 하루가 전혀 다른 의미로 빛나기 시작한다. - 줄거리 : 수연은 약혼자 석우를 사고로 잃은 후, 깊은 슬픔에 빠진 채 살아간다. 어느 날, 출근길 버스에서 석우와 닮은 남자 도현을 발견하고 놀란다. 이후 반복되는 마주침 속에서 수연은 도현에게 점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두 사람은 가까워진다. 하지만 도현은 수연의 집에서 석우의 사진을 발견하고, 자신이 단순히 대체품이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괴로워한다. 결국 두 사람은 갈등 끝에 헤어지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수연은 도현이 단순히 석우를 대신할 존재가 아니라, 자신이 새롭게 사랑할 사람임을 깨닫고 그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버스 정류장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면서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다. 🥝[모집 배역 이미지] ✓ 수연역(여) - 27세 - 내면의 슬픔과 갈등이 크지만 새로운 감정을 받아들이려는 스타일 - 워킹걸, 봄과 꽃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 - 아픔을 이겨내며 하루를 살아가는 성숙하고 강한 여성 - INFJ 🥝[촬영 일정] - 촬영 날짜(2회차 예정) : 2025/05/03(토), 2025/05/06(화) - 촬영 장소 : 미정 - 페이 : 15만원 / 2회차 촬영+후시녹음까지 모두 포함해서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메일 주소: suddenlyus1@gmail.com -메일 제목: [불현듯] 수연역 지원_성함_나이 -메일 내용: 1. 프로필 사진 및 개인사진 2. 연기 및 출연 영상 (포트폴리오) 3. 연락처 및 SNS 4. 보정 없는 최근 사진 -지원마감: 04/07 (23시 59분까지) -1차 합격 발표: 04/09(수) -2차 면접 일시 및 장소: 04/12~04/13 중 대면으로 진행 예정 / 서울 내 (세부내용 추후 공지) 보내주신 모든 메일 꼼꼼히 확인 후, 개별 미팅 대상자에 한해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시는 프로필은 마감하면 일괄 폐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등록된 첨부 파일이 없습니다.
모집 배역 및 지원하기
수연역
성별
여성
모집 나이
20세 ~ 29세
배역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배역 지원 시 추가 자료
지원에 필요한 추가자료가 없습니다.
•
캐스팅을 악용한 각종 불법 행위는 민·형사법상 처벌될 수 있고, (주)플필은 해당 사건 발생 시 수사기관에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
회원들로부터 반복적인 삭제 요청/신고가 접수되면 해당 공고는 심의 후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